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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면을 위한 10가지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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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레스토닉침대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01-08 23:43 조회6,34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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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규칙적인 수면 시간과 기상 시간을 지켜주세요. 당신의 생체 리듬을 맞춰줄 것입니다.
2.규칙적으로 운동하되, 잠들기 직전 시간은 피해주세요.
3.오후에는 특히 카페인 섭취량을 줄이시고, 잠들기 전 알코올 섭취는 삼가 주세요.
4.좋은 침대에서 주무세요! 베드셀렉터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침대를 찾도록 도와 드립니다.
5.당신의 생체 리듬을 흐트러뜨리거나 밤중에 당신을 깨울 수 있는 니코틴 등의 자극적인 물질은 피하세요
6.잠들기 전에는 과식이나 설탕 함량이 높은 간식은 피하세요.
7.수면을 부르는 습관을 만들어 보세요. (예를 들면 잠들기 전 따뜻한 물로 목욕하기, 편안한 음악 감상하기 등)
8.가능하면 침실은 어둡고 조용하게, 쾌적한 온도를 유지해주세요. (약 16-20°C)
9.당신의 침대는 잠을 자는 공간입니다. 독서나 TV 시청, 작업, 음식 섭취 등의 다른 일은 삼가 주세요.
10.30분 넘게 잠들지 못한다면, 침대를 나와 따뜻한 우유나 허브 차 등을 마신 후 다시 잠을 청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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