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닉 목록

  1. 경력사원 채용은 언제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인원소요시 수시로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경력사원 채용에 공고는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별도의 공지가 없을 경우 현재 경력사원에 대한 소요가 없음을 의미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입사원 채용은 언제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신입 사원 채용관련 된 사항은 1개월 전에 공지사항에 안내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레스토닉 코리아는 어떻게 찾아가나요?

    레스토닉 코리아을 찾아오시는 길은 ABOUT RESTONIC 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타 지역의 고객분들께서는 각 지역의 대리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리점 정보를 원하시면 (http://www.restonic.co.kr/bbs/board.php?bo_table=service2) 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레스토닉 코리아의 연혁과 기술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레스토닉 코리아의 연혁 및 보유 기술에 대한 설명은
    ABOUT RESTONIC 을 통해 전반적인 연혁 및 보유 기술에대해 자세히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1:1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상담 문의에 대한 답변이 오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고객상담에 대한 답변은 입력하신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상담내용에 대한 답변이 없을 경우 고객님의 메일함의 스팸처리여부와 메일함 용량,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가 올바른지 다시한번 확인 바랍니다.
  6. 회원가입을 하지않고 레스토닉 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는 없나요?

    저희 레스토닉 코리아는 여러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제출되는 고객님의 정보는 절대 다른 기업의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오직 레스토닉 코리아 내에서만 처리하고 있사오니 안심하시고 회원으로 가입하시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7. 제품안내 브로셔를 받고 싶습니다.

    레스토닉 코리아의 E-브로셔는 고객님의 신청시 고객님의 주소지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상의 브로셔보다 좀더 자세한 제품의 정보를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신청은 회원가입 후 1:1상담 코너에서 E-브로셔 신청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8. 레스토닉 코리아의 제품은 미국 정품인가요?

    레스토닉 코리아의 제품은 미국 정품은 물론 국내의 기술과 접목된 제품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저희 레스토닉 코리아는 미국 정통 브랜드에도 뒤지지 않는 한국인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 및 침대를 연구, 개발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 미국 본사에서도 인정한 국내 기술진의 실력으로 고객 여러분의 편안한 잠 자리를 책임지겠습니다.
  9. A/S를 받으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레스토닉 코리아의 제품 A/S는 구매하신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신다면 구매하신 대리점에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리점의 연락처는 다음 페이지(http://www.restonic.co.kr/bbs/board.php?bo_table=service2)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본사의 온라인 A/S 문의는 지역에 따라 다소 지연처리 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레스토닉제품 A/S문의 : 080-593-3377

    * 홈쇼핑 제품문의  : 1644-9827, 070-7475-7690~9  

FAQ 검색